기사 원문보기
[아시아투데이 = 임용순 기자] 척추관절 튼튼병원(은평, 구로, 장안동, 구리, 의정부, 대구, 노원, 청담 네트워크병원)은 5일 은평튼튼병원에서 행복창조노인복지센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은평튼튼병원의 이창인 대표원장과 행복창조노인복지센터 김현훈이사장을 비롯해 튼튼병원과 행복창조노인복지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튼튼병원은 행복창조노인복지센터 회원들을 위한 직, 간접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함은 물론 건강한 지역사회 영위를 위한 척추관절 건강지킴이로서의 역할을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튼튼병원은 행복창조노인복지센터에 노인복지 서비스사업과 의료자원의 효율적 활용을 위해 건강강좌, 무료진료, 골다공증무료 측정, 척추관절 상담과 문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은평튼튼병원 이창인 대표원장은 “이번 행복창조노인복지센터와의 협약식은 지역사회로의 이익환원과 노인 복지관을 이용하는 회원분들의 지속적인 건강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다”며 “병원과 복지관이 하나되어 지역 노인분들의 건강 유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